행복한 하루 리뷰 나라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감성돋는 컴퓨터 배경화면 어떻게 보면 신비로운 숲속 배경 입니다. 다르게 보자면 약간은 서늘할 수 도 있겠네요.

    감성돋는 컴퓨터 배경화면 두번째는 맑은 하늘과 쭉 펼쳐저 있는 기차길 어렸을 때 기차가 지나가면 줄기차게 손을 흔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기차타고 놀러갈 때는 뭐가 그리 신났었는지 여러분들은 어떠셨나요??

    감성돋는 컴퓨터 배경화면 3번째 참 운치있는 사진이지요.물 안개 자욱하고 제작년 순천만을 다녀온적이 있었는데 일몰이 정말 아름다운 곳입니다. 이 사진이랑 비슷하진 않지만 정말 가슴 벅차오르는 장관을 볼 수 도 있답니다. 안가보신 분들이라면 한번 가보셔도 좋답니다.

     감성돋는 컴퓨터 배경화면 4번째는 드넓은 하늘에 저걸 열기구라고 해야하나요?? 저는 약간 아니 많이 엄청 심한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저런걸 탄다는 건 꿈도 못 꾸는데 저 위에서 내려다본 세상을 얼마나 아름다울지 사진으로만 감상을 하기에 약간 아쉬운며도 있답니다.

    감성돋는 배경화면 5번째 한폭에 그림같네요. 어떻게 저렇게 아름다운 노을을~저런 하늘을 한번도 본적이 없어서 저런 하늘을 본 다면 기분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이렇게 사진으로 보는거보다 눈으로 직접 보는게 더 아름다우니까요.

    감성돋는 컴퓨터 배경화면 마지막은 정말 아름답죠..어떻게 무지개가 저렇게 뜰 수 있을까요. 어디서 봤는데 무지개는 타원이 아니라 완연한 원이라 말이죠. 빨주노초파남보 누가 먼저 무지개 색을 이렇게 정했을까 궁금도 하네요. 무지개는 정말 자연이 보여주는 선물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