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하루 리뷰 나라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작품은 2018년에 시작에 2019년 시즌2로 마무리 된 미드 더 기프티드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인기가 많은 엑스맨의 스핀오프 드라마 인데요. 엑스맨 영화에 나왔던 등장인물들은 당연히 나오지 않습니다. 드라마 상에서 보통으이 사람들과는 다른  능력을 가진 뮤던트들이 공존하며 살아갑니다. 이런 공존하는 사회 속에서 뮤던트들이 자신들이 차별당하고 불합리한 대우를 받는 것에 대한 시위를 했고 이 가운데 폭팔이 일어나게 됩니다. 이 일을 계기로 정부에선 뮤던트들을 테러리스트로 규정하여 법적인 규제를 가하게디고 이로인해 뮤던트들은 능력을 숨기거나 자신들의 거철에 숨어 살아가게 되죠

     

    더 기프티드에서 주인공은 뮤던트를 담당하는 검사로 등장하는데 많은 뮤던트들을 기소해 교도소에 보내는데 자신의 딸과 아들이 뮤던트라는 사실을 알고 모든것을 포기하고 자식들과 도주를 선택하게 되면서 드라마가 진행이 됩니다.

    저는 더 기프티드를 참 재미있게 봤는데요. 엑스맨을 좋아하는 이유도 있고 수사물과 같이 능력자가 나오는 스타일의 영화나 드라마를 좋아하기에 그런거일수도 있습니다. 보면서 히어로즈 생각도 나기도 했고말이죠. 개인적으로 이 드라마는 시즌을 길게 이어가길 바랬지만 시즌2를 마지막으로 캔슬이 되고 맙니다 .

     

     

    더 기프티드는 예전에 다 보았다가 요근래에 다시 보게 되었는데 역시 재미있었어요. 이거 말고 다른 능력자를 다룬 드라마들도 많은데 기억을 더듬어가면서 다시 찾아봐야할거 같습니다. 요즘 밖을 못돌아다니다 보니 이렇게 드라마를 많이 보게 되네요. 능력자가 나오는 드라마나 마블을 좋아하신다거나 하신다면 한번쯤 찾아서 봐보시면 좋을 드라마 더 기프티드 살포시 추천드리고 저는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