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하루 리뷰 나라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오늘의 기아타이거즈 경기는 광주구장에서 한화와 경기를 가집니다.

    오늘 기아의 선발투수는 임기영 투수 이고 한화의 투수는 장시환 투수입니다.

     

    상대전적은 기아가 2승1패로 앞서고 있구요

    장시환 선수의 최근 10경기 기록 입니다. 직전 삼성전 경기가 아주 좋아서

    오늘 경기도 그 좋음을 이어갈지 궁금하네요.

    임기영 선수의 최근 10경기 기록 입니다. 10경기 중 2경기만 빼면 성적이 좋고

    다만 이닝당 투구수가 요즘 늘어나고 있는거 같아서 많은 이닝을 끌고 가지

    못할거 같은 약간의 불안한 감도 있습니다.

     

    저번주 토.일 경기에서 기아타이거즈에 타선이 아주 죽을 썼지요.

    저는 정말 퍼펙트 당하는 줄 알았답니다.

    넥센의 요키시 투수가 정말 잘 던진것도 맞지만

    우리 타자들이 초반에 워낙 공격적으로 하다 보니 상대 투수의

    투구수를 많이 도와주는게 된것도 있고

    그러다보니 그 다음날의 최원태 투수에게도 아주 그냥

    눈물이 날 만큼 ㅜㅜ 당했드랬죠.

     

    아직 시간이 일러서 전체 라인업은 발표가 안되었네요.

    개막 후 잘하시고 있던 나지완선수가 약간의 슬펌프가 온거 같아 걱정이고

    막강하리라 생각했던 마무리 문경찬 선수가 잠시 흔들리지만

    잠시일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심기 일전해서 지더라도 화끈하게 점수 뽑고 졌으면 합니다.

    매번 득점권에서 득점을 많이 못내다 보니

    투수가 아무리 잘한다고 한 들 이길수가 없는거 같습니다.

     

    비가 주르륵 내려서 경기가 어떻게 될 진 모르지만

    진행이 된다면 좋은경기 보여줬으면 좋겠고.

     

    조만간 경기장에도 들어가서 볼 수 있을 거 같은데

    이부분은 굉장히 조심스럽네요. 관중들 들여보냈다가

    거기서 코로나 확진자가 나오면 대략 난감 아니겠습니까 ㅜㅜ

     

    블로그글을 처음 쓰다보니 그렇게 이쁘지가 않네요.

    많이 알아보고 꾸며서 이쁘게 이쁘게 가꾸어 나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