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하루 리뷰 나라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오늘은 주륵 주륵 비가 오늘 날씨네요.

    핸드폰 통신사 어디로 쓰고 계신가요?

    저는 SKT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한지 10년을 넘다보니 등급은 VIP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SKT VIP 티맴버십 혜택을 알아보려고 해요.

     

     

     

    먼저는 티맴버십 어플을 열어주시면 됩니다.

    없으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어플을 먼저

    다운 받으신후에 진행하시면 되세요.

    어플을 누르고 들어가셔서 보시면

    이 화면이 나옵니다.

     

     

     

    저기 VIP로 들어가시면 되시면

    티맴버십 VIP 혜택을 보실 수 있으십니다.

    어떤 해택이 있는지 한번 살펴 볼까요.

     

     

     

     

     

    SKT VIP 티맴법십 해택은 연 6회 사용가능하시구요.

    7월달 혜택을 살펴보자면

    (매달 변경될 수 있다고 합니다)

    원스토어, 스피드메이트,롯데인터넷면세점

    T map 택시,CU편의점, 할리스커피

    11번가, B TV 

    마지막으로 오늘 제가 설명해 드릴 영호예매가 있습니다.

    저는 SKT VIP 티맴버십 해택 중 받는게

    영화예매인데요 올해는 코로나 덕분에 

    하나도 못쓴 슬픈 현실입니다.

    위에 사진중 영화 예매 바로가기 보이실 거에요.

    그걸 누르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이쪽으로 들어가셨을꺼에요.

    1명무료 2명 예매시 동반 1인 천원할인

    저는 항상 혼자가다 보니 동반 할인은 받아본적이 없네요.

    어찌 보면 슬픈 현실이지요 ㅜㅜ

     

     

    예매 순위가 화면에 나와있습니다.

    지금 현재 1위는 유아인님이 나오시는 살아있다.

    극장을 안갔으니 저는 당연히 못봤습니다.

    그리고 3위를 보시면 올해 기대작이죠

    반도가 다음주에 개봉을 하네요

    저는 반도로 영화예매를 해보겠습니다.

    반도 영화에 보이는 예매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이렇게 자주 가는 극장이 나오는데요.

    처음 예매하시는 분들은

    가까운 상영관을 선택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원하시는 날짜와 인원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저의 경우는 뭐 항상 혼자 보니까 1명

    시간은 편한 시간대로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다음단계로 넘어가게 되시면 이렇게 화면이 나오시는데

     화면상단에 연VIP 해택 횟수와 남은 횟수가 나옵니다.

    앞서 애기했다 싶이 코로나 문제로 사용을 못한 관계로

    6회 남아있네요.

    아 그리고 영화예매는 한달에 한번 사용 가능하답니다.

    제일 중요한 걸 말씀 안드릴뻔 했네요.

    그 다음 진행 하시면 저렇게 좌석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항상 맨뒤 후미진 곳을 찾는답니다^^.

     

     

     

     

     

     자 마지막 단계입니다.

    내가 선택한 극장이 맞나 좌석이 맞나 잘 확인하시고

    결제버튼을 눌러주시면 완료가 되십니다.

     

     

    어떻게 잘 설명이 되었나 모르겠네요.

    잘 되었길 바래봅니다.

    어서 코로나가 종결이 되어서

    맘편히 돌아다닐 수 있는 날이 

    하루 빨리 오길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